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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기본 구성은 초기화, 데이터 갱신 , 출력 , 종료 로 나누어지며 게임은 종료 될때 까지 데이터 갱신과 출력을 무한 반복 하게 됩니다.
초기화는 말그대로 게임에 필요한 요소들을 처음실행 화면으로 돌리는 것인데 여기서는 소리, 배경 , 캐릭터, 인공지능 등 게임을
시작 하기전의 Loading 화면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데이터 갱신은 게임이 실행되는 중을 말한다. 게임에는 멈춰있는 텍스쳐도 있지만 움직이는 텍스쳐들이 대부분이다. 이런 움직이는 텍스쳐들은 데이터가 변한다는 의미인데 데이터 갱신에서는 캐릭터의 정보변경(레벨업, 스테이터스, 움직임), 인공지능, 애니메이션 등과 같은 부분으로 이루어 집니다.
화면출력은 갱신된 데이터를 확정적으로 화면에 출력하는 것 입니다. 그러므로 데이터 갱신과 화면 출력은 종료 될때 까지 데이터 갱신과 화면 출력은 붙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종료는 말그대로 움직이는 모든 부분을 멈춘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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